우리가 식사 후에 디저트로 과일을 많이 먹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연 과일은 우리가 먹을때 당이 빠르게 올라 당수치를 올리는걸까요? 지금부터 과일에 숨겨진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식후에 과일을 먹게되면 우리몸속에서는 빠르게 부패가 일어납니다. 이러한 문제는 과일의 신선도 문제가아니라 우리가 많이 즐겨 먹는 가공식품에 아주 큰 문제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과일은 소화가 빨리되며 우리 몸속에서 여러 가지 독소로 인해 몸속에 간수치를 올려주는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2024년 무료 띠운세 구경하기
간수치뿐만 아니라 우리가 많이 걱정하는 혈당 또한 많이 올라가게 되는 문제를 겪게 됩니다. 하지만 혈당은 과일 때문이 아니라는 놀라운 사실입니다. 물론 기준치 이상 과일을 많이 섭취하면 당에 여향을 받게 되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식사 후에 과일 혈당이 많이 올라간다는 건 사실이 아니란 이야기입니다.
공복에 섭취하는 과일은 놀라운 변화가 생기게됩니다. 공복에 먹는 과일은 우리 몸속에 해독작용을 도와 간에 기능을 반대로 향상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과일을 공복에 섭취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바로 해독작용으로 간의 기능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단 여기서 과일은 가공된 과일이 아닌 신선한 과일을 이야기하는 것이며 식후가 아닌 식전에 섭취하는것입니다.
우리가 즐겨먹는 과일은 대부분 당지수는 탄수화물 백미보다도 낮은 50 이하의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낮은 수치의 신선한 과일을 기피하고 당이 듬뿍 함유된 가공식품들을 섭취하고 난 후 과일로을 먹게 되면 당수치가 높게 올라가는 것입니다. 즉 과일때무인이 아닌 가공식품이 원인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억울하게도 과일은 그 누명을 쓰게 되는 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40대 건강검진 구경하기
우리가 과일은 공복에 먹는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육류, 탄수화물, 가공식품을 먹고 난 후에 먹는 과일은 우리 몸속에서 놀랍고 깜짝놀랄만한 부패가 일어나게 됩니다. 과일은 안전하게 꼭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좋으며 무엇보다도 착즙주스로 과일을 섭취하면 몸에 변화가 빠르게 나타나게됩니다.
과일은 착즙주스로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과일에 들어있는 항산화 물질들은 몸속에 활성산소들을 빠르게 중화시켜 건강을 지켜줍니다. 긴장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면 착즙주스를 먹게 되면 몸에 빠르게 흡수하여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해독주스 또한 이러한 원리로 식전에 섭취하면 활성산소를 빠르게 중화시켜줍니다.
<인기있는 심리테스트>
지금까지 당이 오르지않게 착즙주스, 과일을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